2011. 2. 28. 22:09

[무한도전 사진전2011] "무한" @서울 애니메이션 센터


2011년 1월 중순 쯔음!!!
무한도전 사진전을 다녀왔습니다!!!!

서울에서 무한도전 사진전을 개최하는 곳은 총 두 군데!
서울 애니메이션 센터신사동 캐논 플렉스!!

오호라~ 작년 이맘쯤에 다녀왔던 서울 애니메이션 센터라!
(서울 애니메이션 센터 - 아트 케릭터전)

남대문도 들를겸 겸사겸사 다녀와봐야겠다는 생각에 느지막히 찾았습니다.
이왕 가는 김에 신사동도 가보리라~~~~마음먹으면서....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대해서는 워낙에 유명하니 따로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작년 말에 선물 겸 불우이웃 돕기를 한다고 달력도 샀었는데, 사진전까지 가보게 되네요!ㅋ



무도 달력입니다.ㅋㅋ






개인적으로 무한도전 멤버들 모두 좋긴하지만  그 중 정형돈이 왠지 가장 정이 가는 멤버네요.ㅋㅋ

부연 설명은 이만하고, 지금은 끝나버린 사진전 뒷탕 사진을 올립니다.
왠만한 사진은 다 찍어와서^^;; 못다녀오신분은 본 포스팅을 통해서 보시길 :^)

아래 사진들이 법적으로 문제가 될 시 흔적을 남겨주시면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은 이동에 따라 배치하였습니다.


애니메이션 센터 입구입니다.



팻말을 따라따라 들어가다보면...


전시장에 도착합니다!


서울 애니메이션 센터에는 "무","한"의 주제로 아래와 같은 특집에 대한 사진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포토존(?)도 마련해주는 센스.







저들에게도 남을 즐겁게 한다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닌 것 같습니다.






















심의로 인한 삭제 버젼??...노홍철의 좀비특집....ㅡㅡ;;;
















애니메이션 센터인지라 만화가들의 축전(?)도 많이 있었습니다.
만화 옆에 만화가 정보까지 실었는데, 자세히 보이나 모르겠네요;;
































































다음 사진전을 꼭 가보리라 생각했건만......ㅠㅠ


왜 이리 시간이 나질 않는 건지..ㅠㅠ
결국엔 가지 못하고 여기서 끝을 보았습니다..;;
다른 분의 블로그에 가서 어떤 사진이 있었나 구경가야겠네요;;


마지막으로 전시관 앞에는 기프트 샵이 있네요~
무한도전에 관한 다양한 기념품을 팔고 있습니다.


내년 무한도전 사진전도 기대해봅니다!!!


/*===================================================================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추모글 남기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