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9. 18. 01:40

태안반도의 키워드 ≠ '기름 유출'

인트로 글(?)을 제외하곤 처음으로 칵테일 이외의 글을 올리네요.
이번주는 여유 시간이 왠지 나질 않아 칵테일 글을 올리지 못하고 있습니다.ㅠㅠ
(보잘 것 없으면서 시간핑계대는 사람 꼭 있다!!;;)

글이 정신 없으니 염두해주시기 바랍니다.ㅋㅋ

오늘 그러니까...시간 상으로는 어제가 되겠네요...
프로젝트 건으로 태안반도쪽에 위치한 안흥에 다녀왔습니다.
('안흥 찐빵'의 '안흥'이 아닙니다!!)
작년의 사고로 태안반도 지역 관광객이 대폭 감소하고 어업이 어려운등 경제에도 상당한 타격을 입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마도 '아직도...겠지'하는 생각때문에...아직 찾기를 꺼려하는것이 아닌가 추측해봅니다.

하지만 오늘 가본 태안반도는 그야말로 청정지역이라 할 만큼 바다는 맑고 물고기도 엄청 많았습니다.
도착하고선 약간의 시간이 남아 근처에 위치한 항구를 갔습니다.
항구(안흥항)에서는 수많은 낚시꾼들이 있었습니다.
한번 던진 낚시대에는 5분도 채 되지 않아 새끼고등어 6마리가 올라오네요.
1타 6피.......;;;
옆에서 쭈삣쭈삣 구경하다가 인심 후하신 아저씨께서 많으니 좀 가져가라고...하시기에
망설임없이 가게에서 각얼음 한봉지 사와 새끼고등어 열댓마리를 얻어왔네요.ㅋㅋㅋ

일이 끝나고 다시 안흥항 앞의 횟집을 가서 저녁식사를 했는데 회 역시 일품이었습니다.
사실 한 달전, 이곳으로 배낚시를 하러 와서 회를 라면먹 듯 먹은 기억이 있네요.
그 맛이나 이 맛이나...제가 이제껏 먹어본 회들 중엔 최고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늦은 시간에 글을 쓰다보니 졸려서 글의 앞뒤는 퍼즐처럼 흩어져있고,
문맥은 안드로메다로 출장가셨고, 어찌 글을 쓰다보니 무조건적인 찬양에 요점도 없는 글이 되어버렸네요;;

그냥 그려려니 해주세요;;

뭐.......간단하게말하면.......
작년 겨울, 여려분이 흘린 땀방울의 결실에 대한 보상을 원하신다면 그 곳에 다시 한번 가보시길 권해드리고 싶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의 사진은 악세사리 없던 제 손전화기에 처음으로 반강압적으로 생긴 악세사리...;;
카메라 방지택인데.........경비아저씨가 무지막지하게 눌러 붙여서 잘 떨어지지가 않더군요..ㅡㅡ;;;

참, 그리고 태안의 석양은 정말 '데낄라 썬셋(?)' 저리가라 입니다!!
해무까지 낀 일몰을 어찌 표현해야할지......사진으로 담지 못한 것이 정말 아쉬운 하루네요~!!!
사진을 찍을 수 없는 곳이라........사진기가 있어도 가능했을런지는;;


/*===================================================================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추모글 남기기 /* ===================================================================*/